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레시피 대결 시작 <해요TV> 혜미VS소진, '벌칙 받을 멤버는 누구?'

2016-09-19 12:09

‘거침없는 꿀잼! 이번에는 나인뮤지스A와 함께해요!’

19일(월) 밤 9시에 방송되는 iMBC <해요TV>의 ‘K-COOK STAR’에 초대 손님으로 나인뮤지스A의 혜미와 소진이 출연한다.

<해요TV>의 ‘K-COOK STAR’는 한류스타 아이돌 그룹을 초대해 한국의 다양한 음식과 요리를 소재로 미션 수행과 요리 대결을 펼치는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 뉴이스트의 렌과 아론에 이어 두 번째 초대 손님으로 나인뮤지스A 혜미와 소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 음식을 주제로 꾸며지며 혜미와 소진은 시청자들과 함께 추리게임을 통해 이 날 방송의 음식 소재를 맞추고 소재를 활용한 레시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레시피 대결의 결과는 시청자들의 실시간 채팅창 투표를 통해 결정되며 승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패자에게는 ‘고삼차 마시기’ 벌칙이 주어지는 만큼 벌칙을 면하기 위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식탐으로 인해 벌어졌던 에피소드와 가창력을 높이기 위한 멤버들만의 특별한 트레이닝 방법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방송 전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나인뮤지스A 혜미와 소진이 출연하는 <해요TV>의 ‘K-COOK STAR’는 19일 밤 9시에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되며, 채팅창을 통해 누구나 소통과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중국 대표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엠이(ME)’를 통해서 중국 현지에서도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