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단독 고화질] 〈제시카의 사생활〉 소통왕 제시카의 '해요TV' 정복기 ①

2017-02-16 16:30

15일(수) 방송된 iMBC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에는 제시카가 출연해 평소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한중팬들과 남다른 소통을 모습을 보이며 '소통왕'이라는 별명까지 얻게되었다는 후문.


혼자서 일인 방송을 하는 것이 조금 걱정된다는 그녀의 말과는 달리 혼자서도 알차게 1시간 30분을 채워준 제시카. 대본은 거들뿐, 팬들의 채팅을 보고 대화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고, 동생 크리스탈 문제에 즉흥적으로 전화찬스를 사용하는 등 재치넘치는 시간을 함께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제시카의 매력 대폭발 현장을 단독 고화질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제시카의 사생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팬들이 보내준 질문들을 읽고



곰곰히 생각한 뒤 조곤조곤 대답하는 제시카



대본을 보니 다음 코너는 '셀카 기술 알려주기'



어려운 아이패드 셀카에도 굴욕없는 그녀



"이렇게 정면을 보고 찍으면 더 잘나와요"


제시카 is 뭔들, 정수연 is 뭔들


이어진 팬들과의 게임에서 지면 이 벌칙 중 하나를 골라야하는데...
과연 제시카와 팬들의 게임 결과는?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 1화는 iMBC '해요TV', 중국 'YY라이브' 앱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며 최고 동접 약 17만명, 누적 동접자 약 57만명이라는 수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은 총 2회로 2월 22일 수요일 2회가 방송된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