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단독 고화질] 〈제시카의 사생활〉 소통왕 제시카의 '해요TV' 정복기 ②

2017-02-16 16:30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알아보는 iMBC의 라이브 방송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이 15일 수요일 첫방송 됐다. 평소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를 모은 제시카는 한중팬들은 물론 영어로 올라오는 채팅까지 완벽하게 캐치하는 남다른 소통을 모습을 보이며 방송을 이끌어갔다.



특히 제시카는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에서 팬들이 제시카가 벌칙을 받게하기 위해 일부러 정답을 틀리는 모습을 보이자 "여러분 저랑 싸울래요?", "진짜 너무하네!"등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채팅창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게임 중간 어려운 문제는 직접 팬들에게 물어보며 답을 구하기도 했지만, 믿지못하겠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 즐겁게 팬들과 함께하는 그녀의 모습은 진정한 소통왕의 모습이었다. 그런 그녀와 함께한 1시간 30분을 단독 비하인드 2탄으로 만나보자.


"내가 그리면 여러분이 맞추는 게임이에요~"

"이거 아무리봐도 야옹이잖아 그쵸?"

"힝 내 그림보고 코뿔소래ㅠㅠ" (그러나 정작 정답 '고양이'를 맞춘 팬들)


"다음 문제는 꼭!"


난무하는 오답에 영혼이 가출한 제시카
"헐... 어이가 없네~"



그리고 갑작스러운 크리스탈과의 전화연결
"수정아 인사해!"



"마지막 문제의 정답은 과연?"


OH 벌 칙 당 첨 OH

"정말 억울하네요..."


환호하는 채팅을보며 싴무룩


"그래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교복벌칙 할게요!"
SO COOL



팬들을 위한 노래 선물까지♥



다음주에 우리 또 만나요~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 1화는 iMBC '해요TV', 중국 'YY라이브' 앱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며 최고 동접 약 17만명, 누적 동접자 약 57만명이라는 수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은 총 2회로 2월 22일 수요일 2회가 방송된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