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사적인 페이퍼] 제시카, 내 별명 "마오마오, 리라와디 좋아♥"(해요TV)

2017-02-17 12:56
제시카를 기쁘게 하는 '별명'은 뭘까?

15일 밤 9시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에서는 글로벌 탑스타 제시카가 단독으로 출연해 약 1시간 30분 동안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제시카는 iMBC '해요TV'와 중국 'YY라이브' 앱을 통해 한·중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최고 동접자 약 17만, 누적 시청자 약 58만 명을 기록,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 퀴즈 게임, 셀카 노하우 전수, 즉석 라이브 등 방송만으로도 꽉찬 한 시간 방송이었지만, 이에 앞서 iMBC는 대기실에 도착한 제시카에게 좀더 사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어 '사적인 페이퍼'를 요청했다.



사적인 페이퍼를 통해 제시카에게 요청한 질문은 다음의 3가지.

♣질문1. 요즘 당신이 푹 빠져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것을 ‘그림’으로 그려주시고, 그것만의 매력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질문2. 세계 각국에서 제시카를 지칭하고 있는 별명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별명은 무엇인가요?
♣질문3. <해요TV> 출연 각오 한 말씀.

과연 제시카는 팬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을지, 질문에 대한 제시카의 대답을 그녀만의 아기자기한 손글씨로 직접 만나보자.



얼음공주 제시카도 힘겨웠던 올 겨울 날씨.
태양볕이 뜨겁게 내리쪼이는 해변가가 있는 곳으로 떠나고 싶은 건
비단 제시카뿐만이 아니었겠죠?



제시카는 자신의 별명으로
maomao와 Leelawadee를 가장 좋아하는 군요!
'마오마오'는 중국팬들이 붙여준 '귀엽다'는 뜻의 별명이고,
'리라와디'는 하와이나 태국 등 열대지역을 여행하다 보면
많이 볼 수 있는 하얀 다섯 장의 꽃잎 중앙에 노란 빛이 도는 꽃 이름이랍니다.


여러분,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와 함께
재미있고, 편안하게 즐기셨죠?
2회 방송에서도 우리 또 만나요!

제시카는 이날 방송 중 팬들에게 셀카 찍는 노하우를 가감없이 전수했을 뿐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 퀴즈 게임과 즉석 라이브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만들기도 했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은 총 2회로 진행되며, 두번째 방송은 22일(수) 밤 9시에 방송된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iMBC 취재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