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움짤] <제시카의 사생활> "이렇게 다 보여줘도 돼요?" 요리하고, 교복입고, 귀요미송까지!(해요TV)

2017-02-23 16:17
"제시카의 이런 모습 처음이야!"

22일(수) 밤 9시에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제시카의 사생활> 2회에서는 제시카가 쿡방과 먹방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한·중 시청자 26만 명을 뜨겁게 열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는 즉석에서 떡볶이와 주먹밥을 만들고, 이를 시식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시카는 직접 떡볶이를 만들며 돌발 상황들에 당황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떡볶이 먹방으로 뜻밖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벌칙으로 당첨된 '교복입기' 미션을 수행하거나, 17만 동시접속자 달성시 공약으로 내세운 '귀요미송' 부르기, 소통퀴즈 대결에서 패하면 '스노우 어플' 사진찍기 등의 벌칙들도 즉석에서 선보이며 '표정부자'다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먹어볼래요? ~"


"너무 맛있어요~♥"


역대급 귀요미 플레이어 등장!
"1더하기 1은~♬"



귀요미송,
"5와 6도 놓치지 않을거예요!"



신조어 '세젤예'를 제시카의 동작으로 표현하면?
이렇게 귀엽게!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 소녀로 변신한 제시카!
양갈래로 딴 머리가 참 잘 어울리죠?




예정됐던 방송시간을 한 시간이나 훌쩍 넘어 팬들이 걱정이 된 제시카.
팬들에게 "안 졸려?"(sleepy? not yet?)하고 물어보는 모습도....
왜 이렇게 귀엽죠?



스노우 어플로 사진찍기 벌칙!
이거 벌칙
맞아요? ㅋㅋㅋ

<제시카의 사생활> 마지막 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은 총 26만 명의 한중 시청자들이 동시접속했으며, 총 87만 명의 누적시청자가 참여해 제시카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제시카를 비롯해 우주소녀, B1A4, B.A.P, 아스트로, XIA준수 등이 참여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요TV-사생활시리즈>는 한국에서는 iMBC '해요!' 앱을 통해 시청과 채팅 참여가 가능하며, 중국 현지에서도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YY LIV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취재팀 | 화면캡쳐 iMBC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