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해요TV> ‘해요AWARD’ 이벤트 참여하고, 최애 연예인 하루종일 보자!

2017-02-27 11:19
아이돌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줘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일명 ‘혜자TV’로 명성이 자자한 iMBC <해요TV>의 정규 프로그램 누적 시청자 수가 53만 명을 넘어섰다.


​<해요TV>는 2015년 8월에 런칭하여 매주 여러 아이돌 스타들과 함께 한국뿐 아니라 중국의 팬들까지도 다같이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모바일 방송 서비스로 이름을 알렸다.

또한 <아이돌의 사생활>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까지 준수(XIA), 블락비, B1A4, B.A.P, 제시카 등의 화려한 캐스팅과 다양한 콘텐츠로 연예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해요TV>가 정규 프로그램 실시간 누적 시청자 수 53만 돌파를 기념해 ‘해요AWARD!’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요AWARD!’는 출연자 중 가장 애정이 갔던 연예인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연예인은 다시 <해요TV>에 출연할 가능성을 높임과 동시에, 해요TV+ 채널에 독점으로 해당 연예인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24시간 내내 방송할 예정이다.

​나의 최애(최고 애정하는) 연예인을 뽑아 <해요TV>에서 다시 보고 싶은 팬들은 27일 월요일부터 <해요TV>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