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단독 고화질] <B.A.P의 사생활> 역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밥돌이들 ①

2017-03-20 19:29
17일(금) 방송된 iMBC <해요TV - 특별방송 B.A.P의 사생활>에는 B.A.P(방용국, 대현, 영재, 종업, 젤로)가 출연했다. 특히 해요TV와 많은 인연을 가지고 있던 그들은 이번에도 남다른 매력을 펼치고 갔다는 후문.


해요TV와 B.A.P가 만났다 하면! 워낙 빵빵 터지다보니 베이비(b.A.P의 팬클럽 이름)들은 일찍부터 채팅방을 뜨겁게 달구며 둘의 케미에 기대감을 보였다는 후문. 그런 B.A.P는 역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고 인형뽑기 게임부터 흥 넘치는 노래방까지 끊김 없는 완벽한 진행으로 약 2시간동안 즐거움을 선사했다. 비록 힘찬이 건강상의 문제로 함께 참여하지 못해 완전체는 아니었지만 B.A.P로 꽉 찬 생방송의 비하인드를 고화질 포토로 만나보자.


B.A.P와 첫 번째 게임은 바로 '인형뽑기'


​인형에 초집중한 모습


​그리고 여긴 중계에 집중한 모습(?)


​승리의 하이파이브~ 인줄 알았으나... 수량 미달로 실패
​그리고 들리는 제작진의 한마디
"애교 보여주면 기회 줄게요"




​대현과 종업의 애교에 온도차를 보이는 영재


​그런 본인은 애교장인


​막내 젤로 이런 애교 제일 잘하죠♥(feat. 옆구리의 소듕한 라프라스)


​해요TV에서만 볼 수 있다는 리더의 애교


​그리고 이어진 귀요미들의 애교율동까지 펄~펙~트~



그렇게 얻은 기회를 성공하는 밥돌이들
과연 미션은?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특별방송 B.A.P의 사생활〉 은 iMBC '해요TV', 중국 'YY라이브' 앱을 통해 동시 접속수 8만을 기록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특별방송 B.A.P의 사생활>은 막을 내렸지만 이어 <해요TV-아주작은 쇼케이스 빅톤>편이 3월 24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