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슈퍼루키 스누퍼의 사생활

<슈퍼루키 스누퍼의 사생활> 스누퍼, 전 세계 팬들에게 실시간 ‘백허그’

2017-05-16 09:59
최근 신곡 ‘백허그’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누퍼가 해요TV에 출연한다.


스누퍼는 16일 밤 9시 방송되는 해요TV의 <슈퍼루키 스누퍼의 사생활>을 통해 국내 팬들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실시간으로 만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해요 앱을 통해 사전에 팬들에게 받았던 질문들을 멤버들이 직접 답변하면서 스누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도 갖고, 동시에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코너와 게임도 진행한다.

특히 각 멤버들이 귀요미 컨셉으로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고 팬들의 실시간 투표를 통해 1등을 가려내 뽑힌 멤버에게는 팀 대결을 진행하기 위한 팀 구성권이 주어진다.

생방송인 만큼 팬들이 실시간으로 직접 투표에 참여하고 우승자를 뽑는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귀요미 셀카를 통해 나눠진 팀으로 다양한 팀별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에서 승리한 팀에게만 부상이 주어지며 진 팀들에게는 숨겨진 벌칙이 있다는 후문이다.

아이돌 그룹 각 멤버들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내 혜자TV라는 별명이 붙은 해요TV에서 스누퍼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루키 스누퍼의 사생활>은 16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iMBC 해요! 앱과 해요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서도 중국 팬들과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위드메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