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슈퍼루키 스누퍼의 사생활

<스누퍼의 사생활> 핑크헤어로 '예쁨' 장착한 여주 세빈의 멜로 상황극(해요TV)

2017-05-17 11:51
세빈이 핑크색 가발로 여장에 나섰다.

16일 밤 9시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스누퍼의 사생활>에서는 '백허그'로 돌아온 스누퍼가 출연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한중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순(여장한 세빈) - "오빠 백허그 기다릴게용~♥"

이날 방송에서 스누퍼는 팬들이 사전에 요청한 미션에 따라 멤버들 각각의 백허그 스타일을 선보이게 됐고, 멤버중 1명이 여자로 변신해 상황극을 선보이기로 했다.

앞서 '클레오파트라 게임'을 통해 벌칙을 받았던 세빈이 연이어 게임에 실패하는 불운으로 여자 역할로 선정됐고, 스튜디오에 준비된 핑크색 가발을 쓰고 여자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세빈은 상호와 펼쳤던 상황극에서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고백하는 슬픈 멜로 드라마의 여주 연기를 능숙하게 선보이며 상호의 백허그를 자극하기도 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웃음을 자아냈다.





여장도 완벽 소화한 세빈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해요TV-스누퍼의 사생활>은 iMBC '해요!' 앱과 해요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를 통해서도 중국 팬들과 만나기도 했다.

해요TV의 참여와 시청을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해요TV' 다시보러 가기






iMBC 취재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