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작쇼> 성시경 목소리 닮은 크나큰 유진, <복면가왕> UFO 있게 한 '그 노래'? (해요TV)

2017-05-31 15:21
<복면가왕> '어쩌다 마주친 UFO'가 나타났다!


30일 밤 9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에는 두번째 싱글 앨범 ‘그래비티’로 돌아온 보이그룹 크나큰이 출연해 자신들의 신규 앨범을 소개하고 한·중 팬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만나며 밀착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인생곡을 소개하고 이를 즉석에서 부르는 시간을 가졌다.




이 코너에서 크나큰의 멤버 유진은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OST '한참 지나서'를 자신의 인생곡으로 선택했고, "제가 크나큰에 들어오려고 할 때 이 노래를 불렀고, <복면가왕> 미팅 볼 때도 이 노래를 불렀다. 이 노래가 없었으면 제가 크나큰에 없었지 않았나 싶다."며 즉석에서 라이브로 노래를 불렀다.

가수 성시경을 닮은 유진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은 해요TV 시청자들은 채팅을 통해 "고막이 녹아서 고막을 갈아끼웠다."며 유진의 라이브를 극찬했다.

멤버인 승준 또한 "성시경 선배님의 '안녕 나의 사랑'을 즉석에서 불러줄 것을 요청했고, 유진은 MR이 없는 가운데도 성시경의 목소리 그대로 곡을 소화해 내 현장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크나큰의 멤버 유진은 지난 2016년 <복면가왕>에 '어쩌다 마주친 UFO'라는 닉네임의 가면을 쓰고 출연해 감미로운 보이스의 대표 가수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와 김동률의 '아이처럼'을 불러 연예인 판정단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크나큰의 출연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6월 8일 (목) 크나큰 편 2회가 방송된다.

☞'해요TV'에서 다시보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