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작쇼> 크나큰 승준, 연어 먹방 ASMR하며 "맛있어~" 세상 행복♥(해요TV)

2017-05-31 16:47
"이렇게 행복한 연어 먹방 봤어요?"

30일 밤 9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에는 두번째 싱글 앨범 ‘그래비티’로 돌아온 보이그룹 크나큰이 출연해 자신들의 신규 앨범을 소개하고 한·중 팬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만나며 밀착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멤버들은 ASMR, 일명 '자율 감각 쾌락 반응' 코너를 통해 청각을 자극해 듣는 팬들의 숙면을 돕기 위한 의도적인 소리들을 녹음했다.

"ASMR은 처음 해본다. 해보고 싶었다"며 첫번째 도전한 크나큰의 멤버 지훈은 오징어 먹는 소리를 녹음했고, 이어 승준이 연어 먹방을, 인성과 희준이 각각 과자 먹는 소리와 가사 낭독을 담아내며 팬들의 수면을 도왔다.




특히 연어 먹방을 담당하게 된 승준은 연어를 앞에두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였고, 연어를 먹던 승준 주변으로 크나큰 멤버들이 부러운 표정으로 몰려들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크나큰 멤버들은 카메라가 비추지 않는 사각지대에서도 연어를 향한 애정을 멈추지 못했다고.


크나큰 멤버들의 출연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6월 8일 목요일에 크나큰편이 또 한번 방송되며, 방송의 실시간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앱스토어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해요TV'에서 다시보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