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작은 쇼케이스> MAP6(맵식스), 팬심저격 '아임 레디' 팬들과 만난다!

2017-06-13 10:06
5인조 보이그룹 MAP6(맵식스)가 스타 모바일 라이브TV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출연한다.


<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인기 K팝 가수들이 출연해 음악을 주제로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그들만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빅톤, 소년24 유닛블랙, 크나큰에 이어 맵식스가 출연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MAP6(맵식스)(민혁, 싸인, 썬, 제이빈, 제이준)는 데뷔 전부터 ‘걸스데이 남동생 그룹’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고 최근 세 번째 싱글 앨범 '모멘텀(MOMRNTUM)'의 타이틀곡 '아임 레디(I'm ready)’를 통해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

MAP6(맵식스)는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이 직접 꼽은 ‘맵식스 앨범 속 가장 애착 가는 곡(최애송)’을 소개하면서 멤버들마다 사연이 담긴 ‘내 인생을 바꿔놓은 노래'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에 담긴 추억과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해당 곡을 즉석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한 MAP6(맵식스)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 중 한 곡을 골라 초밀착 ‘눈, 코, 입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MAP6(맵식스)는 생방송에 앞서 “그동안 공백이 길었던 만큼 팬들과 아낌없이 소통하며 고마움을 표현할 것이다. 그간 방송에서 다 보이지 못한 각 멤버들의 매력들을 가감 없이 발산하겠다”라고 밝혔다.

걸스데이 남동생 그룹 MAP6(맵식스)와의 설레는 만남은 13일 화요일 밤 9시에 모바일 앱 iMBC ‘해요!’와 ‘해요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채팅을 통해 누구나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