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MAP6(맵식스), 펜글씨부터 닭발까지 기상천외 ASMR로 "맵시들, 굿나잇!"<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

2017-06-14 13:34

MAP6가 맵시들의 꿀잠을 책임졌다.

13일(화) 저녁 9시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에서는 '아임레디(I'm Ready)'로 돌아온 보이그룹 'MAP6(맵식스)'가 출연해 밀착토크와 라이브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MAP6의 멤버 민혁, 싸인, 썬, 제이빈, 제이준은 팬들의 꿀잠을 기원하는 ASMR(청감각을 자극해 심리적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멤버들은 ASMR 마이크를 앞에 두고 스케치북 위에 펜으로 글씨 쓰는 소리를 들려주거나 핸드 크림 바르는 소리, 머리 빗는 소리 등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ASMR을 전달하며 팬들에게 굿나잇 인사를 했다.



특히 코너 말미 닭발과 캡사이신을 전달받은 멤버들은 닭발 먹는 소리와 캡사이신을 먹고 괴로워하는 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빅톤, 소년24 유닛블랙, 크나큰 등이 출연하며 아이돌들의 숨은 매력발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모바일 스토어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시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해요TV'에서 다시보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