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B.A.P의 사생활

<B.A.P 대현&종업의 사생활> 대현-종업, '달달 케미' 뽐내는 라디오 DJ로 변신!

2017-06-15 14:44
B.A.P의 대현&종업이 깜짝 DJ로 변신한다.


최근 프로젝트 앨범 ‘PARTY BABY’로 활동하고 있는 대현과 종업은 15일 밤 9시 해요TV <아이돌의 사생활>에 출연,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MBC 라디오 프로그램 타이틀을 패러디 한 ‘파란 밤, 그리고 대현, 종업입니다’라는 부제의 이날 방송에서는 대현과 종업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B.A.P 완전체 방송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두 멤버 만의 숨겨진 모습들도 많이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전에 해요! 모바일 앱을 통해 받은 팬들의 사연을 실시간으로 읽어주며 그에 대한 고민 상담을 진행해 주는 코너도 있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진지한 사랑에 대한 글을 읽어주는 ‘사랑 에세이’ 코너에서 두 사람의 커플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의 귀여운 케미가 기대되는 라디오 형식의 특집방송은 15일 밤 9시 해요! 앱과 함께 카카오TV의 해요TV 채널을 통해 생방송 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시청자들과 전 세계 팬들도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와 YOUTUBE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