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크리샤 츄, "뜻밖의 개인기 발견!" 이모티콘 표정 따라하며 귀염美 '大' 방출!<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

2017-06-21 20:36
크리샤 츄가 이모티콘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20일(화) 밤 9시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에는〈K팝스타 시즌6〉의 준우승자이자 솔로곡 '트러블(Trouble)'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크리샤 츄'가 출연해 감출 수 없는 매력발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크리샤 츄는 제작진으로부터 '이모티콘 표정 따라하기' 미션을 받게 됐다. 크리샤 츄는 현장에서 받은 이모티콘 그림을 보고 표정을 따라하는 가운데, 너무도 사실적인 표현력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쮸~♥ 가볍게 통과!


'메롱~' 왜 이렇게 어려워~


심. 각. 한 표정인데 웃음 퐝~



꺄~아~! 반짝. 반짝. 반짝

이밖에 크리샤 츄는 즉석 라이브와 댄스, 가수가 되기까지의 자신의 이야기 등을 공개하는 한편, 채팅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뜻밖의 재능 발견으로 귀요미 매력을 발산했던 크리샤 츄의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27일(화) 밤 9시에 2회가 방송되며, 방송의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앱 ‘해요!'와‘해요TV’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TV ‘해요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해요TV'에서 영상보기







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