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단독 고화질] 크리샤 츄, <아주 작은 쇼케이스>를 '발랄함'으로 물들이다! (해요TV)

2017-06-22 19:40
20일(화) 밤 9시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에는 〈K팝스타 시즌6〉의 준우승자이자 솔로곡 '트러블(Trouble)'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크리샤 츄'가 출연해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요TV에서 진행되는 이번 <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미니 콘서트는 물론 소통과 게임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본격 '입덕' 프로그램이다.


이날 크리샤 츄는 카리나(Karina)의 '슬로우 모션(Slow motion)'을 즉석 라이브로 열창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떡잎부터 남달랐던 어린 시절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모티콘 표정 따라하기' 미션을 진행하며 범접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제작진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 현장을 단독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자 크리샤 츄의 매력에 푹 빠지러 출발~

시작부터 팬들과 소통하며 과즙미 톡톡 터트리는 크리샤 츄

노래 한 곡 하기 전에 더위 식히는 바람의 여신?!

노래 시작하자마자 감성폭발~

노래하는 모습도 예쁨 !뿜뿜!

세상에서 제일 예쁜 크리샤 츄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0^

이모티콘 따라 츄츄'3'

이렇게 사랑스러운 이모티콘 또 없어요~


크리샤 츄 최고야 짱짱!!


다 예쁘지만 역시 노래하는 모습이 제일 예쁜 크리샤 츄!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한편, 이날 방송된 크리샤 츄의 <해요TV-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27일(화) 밤 9시에 2회가 방송되며, 방송의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앱 ‘해요!'와‘해요TV’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TV ‘해요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해요TV'의 방송에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해요TV'에서 영상보기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