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작은 쇼케이스> 정진운, ‘정진운밴드’와 실시간 소통+미니콘서트+게임 펼친다!

2017-07-06 17:35
정진운이 6일 밤 9시에 ‘정진운밴드’ 멤버들과 함께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출연한다.


‘2AM’의 멤버 정진운은 ‘정진운 밴드(정진운, 신요한, 김종길, 황재연)’로 가요계에 컴백하면서 싱글 앨범 ‘러브 이즈 트루(Love is true)’를 발표했다.

그동안 ‘춤신춤왕’ ‘명품발라더’ 등 다양한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해온 정진운은 이번 <아주 작은 쇼케이스>를 통해서도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방송에서 정진운은 로커로 변신해 미니콘서트를 열고 ‘기억을 밟는 소년’, ‘Will’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이고, 방송 전 ‘해요!’ 앱을 통해 받은 팬들의 질문과 생방송 중 채팅창을 통해 올라온 시청자들의 질문, 미션 요청에 실시간으로 응해 줄 예정이다.

특히 함께 활동 중인 정진운밴드 멤버들과 ‘이구동성 게임’을 통해 팀워크를 확인하고, 뮤직 프로그램 외에는 방송 활동이 많지 않았던 밴드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해요TV 제작진은 “정진운이 평소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온 만큼 이번 방송은 팬들과 함께 야유회를 온 느낌으로 편안하고 유쾌하게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다재다능 정진운과의 유쾌한 만남은 6일 목요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앱 ‘해요! ‘해요TV’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TV ‘해요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어디에서든 해요TV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