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101의 사적인 페이퍼①] 김상균-유선호-김동한, '태몽'부터 범상치 않았어!!(해요TV)

2017-07-17 18:42
이들은 모두 '스타급' 아이돌이 될 운명이었다!

13일(목)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사생활 시리즈>에는 <프로듀스101-시즌2> 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섯 명의 연습생 김상균, 유선호, 김동한, 타카다 켄타, 권현빈, 이건희가 출연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팬들과 교감하며 숨은 매력을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팬들로부터 '프린 식스'(여섯 명의 왕자님)라는 팀명을 얻게 된 이들은 레드카펫 런웨이를 시작으로, '프로듀스101-시즌2' 속 경연곡들로 랜덤 플레이 댄스 추기, VR체험과 피자 먹방 등의 코너를 진행하며 감출 수 없는 매력 발산으로 함께하는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방송이 종료된 직후 제작진은 이들에게 개인적인 생각부터 손글씨까지 엿볼 수 있는 3가지 질문이 담긴 '사적인 페이퍼'의 작성을 요청했다. 다음은 페이퍼 속 질문 3가지.

♣ 질문1.
- 자신이 태어나기 전 부모님이 꾸신 태몽이 있다면 설명해주세요. 만약 자신의 태몽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자신을 연상시킬 수 있는 동물 또는 식물, 물건 등을 그림으로 그려주세요.

♣ 질문2.
- 무대 위에서 했던 헤어스타일 중 마음에 들었던 스타일, 또는 개인적으로 해보고싶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이 있으면 그림으로 그려주세요.

♣ 질문3.
- 인기 아이돌들의 필수 출연 코스 <해요TV>에 출연한 소감과 남은 방송에 대한 각오 한 말씀.


위의 3가지 질문에 출연자들은 과연 뭐라고 답했을까? 출연자들이 기상천외한 답변으로 직접 작성한 페이퍼를 여기에 모두 공개한다.

<김상균>


"이런 태몽 꾸면 '101' 낳나요?"
유일한 '해요TV' 재출연자 상균!
첫 출연 때 했던 헤어스타일이 바로 질문2번 그림이라는데,
다시보기로 꼭 확인하기!

<유선호>


어쩐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것 같더라니!
눈이 엄청 큰 이유도 알 것 같아요!


<김동한>


'금'만 가져가셨기에 망정이지,
'보석'까지 가져가셨으면, 굉장한 아이가 태어날 뻔!

이날 <101의 사생활> 1회는 국내 시청자수 20만, 중국 시청자수 115만 등 총 135만 명의 시청자가 시청하며 '해요TV' 방송 역대 최고 시청수를 경신하는 한편, 네이버 실검까지 장악하며 단 1회만에 뜨거운 관심과 반응으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101의 사생활>은 총 4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앱스토어를 통해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시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101의 사적인 페이퍼] 현장 및 소개 영상 보기


☞[101의 사적인 페이퍼②]
켄타-권현빈-이건희, '헤어스타일'로 엿보는 101의 내면세계?

이어서 보러가기!!


















iMBC 취재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