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 나인뮤지스, 팬들과 함께 즐기는 여름 바캉스 테마 방송!

2017-07-18 16:16
나인뮤지스가 이번엔 여름 바캉스 테마로 팬들을 찾아간다.


총 2주 동안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나인뮤지스는 18일 밤 9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한다.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바캉스에 어울리는 귀여운 소품과 함께 셀카 타임을 갖고, 직접 찍은 사진으로 팬들의 실시간 투표를 진행해서 이긴 사람이 바캉스 소품을 손에 얻게 된다. 이외에 초성 게임, 나인뮤지스를 이겨라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팬들과의 텔레파시를 맞춰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아주 작은 쇼케이스>라는 프로그램명에 걸맞은 미니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라 각 멤버들의 가창력도 맘껏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1회 ‘눈코입 라이브’ 코너에서 “멤버들이 바로 앞에서 불러주는 느낌이다”, “이렇게 노래를 들으니 너무 설렌다”라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방송에도 ‘눈코입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니콘서트와 눈코입 라이브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가오는 나인뮤지스의 콘서트 [RE:MINE]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주 작은 쇼케이스 – 나인뮤지스> 2회는 18일 밤 9시 iMBC 해요! 앱과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