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B하인드]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 대본리딩 현장 습격, 단독 비하인드 공개!

2017-07-21 16:37

20(목) iMBC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 2회가 방송되며 화제를 모았다. 프린식스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멤버들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가 해요TV에서 직접 정한 팀명이다.


이날 2회 방송 전 대기실에 함께모여 대본리딩을 하는 프린식스를 만나볼 수 있었다. 서로의 교복을 보며 장난을 치고 웃는 그들의 모습은 같은 반 친구들 같은 모습이었다. 진행 방식부터 하게 될 게임들을 살펴본 이들은 대본리딩이 시작되자마자 진지한 모습을 보이며 합을 맞췄다. 중간중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하던 그들의 대기실 풍경을 단독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교복을 입고 등장한 선호
이거 완전 교복모델 아니냐?!



​뒤이어 등장한 건희와 상균



​동한까지 함께하니 웃음이 3배



​그렇게 6명의 왕자님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켄타, 선호, 동한, 건희, 상균, 현빈)



​진지하게 대본리딩을 하다가


​게임에 이기면 엄청난 선물이 있다는 말에 함박웃음 터짐



​선물을 받기 위해서는 게임을 이겨야한다는 말에 진지해진 6명
"게임이 어렵지는 않나요?"(왕진지)



​대본리딩 중간중간 카메라를 발견한 선호는 포즈도 취해주고
(feat. 동한 "어머 얘 뭐하는거니")



​켄타와 진지하게 게임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펌프 해본 적 있어요!"
자신있게 말했던 현빈은...2화 다시보기에서 확인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 2화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하며 큰 성과를 보였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함께한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은 총 4회로 오는 27일(목) 밤 9시 3회가 진행되며, iMBC 해요! 앱과 카카오TV, 중국 이즈보 및 유튜브 해요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