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프린식스의 사생활

<프린식스의 사생활> '국내 60만 명-중국 217만 명' 기염 토하며 마무리!

2017-08-04 13:51
iMBC의 해요TV <프린식스의 사생활>이 대기록을 세우며 4주간의 방송을 마무리했다.


프린식스는 해요TV에 출연한 <프로듀스101 시즌2> 6명의 연습생들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에게 팬들이 지어준 그룹명이다.

총 4주간 진행된 <프린식스의 사생활>은 해요TV 앱과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누적 시청자 수 60만 명이라는 기염을 토했고,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에서는 총 누적 시청자 수 217만 명을 기록하며 프린식스 멤버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멤버들은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 후 “벌써 4주가 끝나 너무 아쉽다”며 “시즌2가 진행되었으면 좋겠고 나중에 꼭 다시 출연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팬들은 마지막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내며 채팅창에 ‘얘들아 영원히 행복해’ ‘프린식스, 꽃길만 걷자’를 도배해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물했다.

해요TV는 이번 마지막 방송을 진행하기 전 멤버들 간에 진행했던 마니또 게임에 대한 코멘트 영상을 다음 주 해요TV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8월 5일 토요일 저녁 6시에는 ‘SIXTEEN’ 앨범으로 데뷔한 사무엘이 해요TV를 찾아올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