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단독 고화질] "이 브로맨스 찬성일세!①" 형제애 느껴지는 상균-켄타 커플 <해요TV-워너원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

2017-08-07 22:03
"너~무 다정하지 말입니다."

8월 3일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 4회에서는 김동환, 이건희, 권현빈, 유선호, 김상균, 타카다 켄타가 출연해 드라마 명대사 연기하기, 응답송 부르기, 먹방 등의 코너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마지막 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프린식스 멤버들은 다시 없을 여섯 명의 결합을 아쉬워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그 어느 때보다 사랑이 넘쳤던 프린식스 멤버들과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며 브로맨스를 선보인 커플들의 모습만을 모은 비하인드 사진을 지금 여기 공개한다!


안녕,
우리는 상균♥켄타 커플!



평소 열렬한 팬이었던 틴탑 리키 선배님과 깜짝 통화 연결했지만,
당황해서 말을 못잇는 켄타를 보고 웃음이 폭발한 상균!



한국어가 서툰 켄타를 위해
리키와의 통화할 수 있도록 귓속말로 조언하는 다정다감 상균 매니저.



"상균 밖에 없어!" 상균 바라기 켄타.
이후로도 상균의 켄타 챙기기는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계속됐다고.




하지만 드라마 <도깨비> 명대사를 영어로 연기하는 상균의 발연기에
켄타도 웃음을 참을 수는 없었다!


단팟팡, 단팟판, 단팥빵... 뭐래도 좋아~
켄타 돕는 상균이는 단팥빵의 단팥!


마지막 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 4회 방송은 해요TV 앱과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누적 시청자 수 60만 명을 기록했고,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에서는 총 누적 시청자 수 217만 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실시간 스타 라이브 해요TV의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되며, 유튜브와 카카오TV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요TV'에서 영상보기









iMBC 취재팀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취재팀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