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이돌의 사생활

<아이돌의 사생활> 김용국-김시현-박우담-우진영, 또 다른 케미 예고!(해요TV)

2017-08-10 14:51
프린식스에 이어 또 다른 <프로듀스101 시즌2> 케미를 10일 밤 9시 해요TV에서 볼 수 있게 됐다.


프린식스는 지난 7월 해요TV에 4주간 출연했던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에게 팬들이 직접 지어준 그룹명이다.

이번에는 용국X시현으로 활동 중인 김용국과 김시현, 그리고 놀라운 가창력과 랩 실력으로 주목받았던 박우담, 우진영이 그 뒤를 이어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전에 해요TV 모바일 앱으로 2주 동안 4명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의 타이틀(애칭)을 받아 선정된 이름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받은 사전 질문과 실시간으로 채팅창에 올라오는 질문에 대해서도 대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다양한 음식 먹방으로 혜자TV라는 명칭을 얻게 된 만큼 이번에도 진행되는 다양한 코너를 통과할 경우 네 명의 먹방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노래방 코너를 통해 팬들이 사전에 신청하거나 실시간으로 채팅창에 올라온 신청곡을 불러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4명의 케미를 기대할 수 있는 이번 방송은 10일 밤 9시 iMBC 해요TV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