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해요TV

[사적인 페이퍼①] 칭찬은 용국-시현이도 춤추게 한다!(해요TV)

2017-08-15 16:01
당신의 칭찬이 이들을 빛나게 합니다.

10일(목)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해요TV>에서는 '프로듀스 101' 출연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용국, 시현, 우담, 진영이 출연해 걸그룹 댄스와 먹방, 노래방에 이르기까지,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숨은 매력을 실시간 생방송으로 드러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대기실에 머물고 있던 네 사람에게 지극히 사적인 생각과 손재주를 엿볼 수 있는 '사적인 페이퍼'의 작성을 요청했다.


하....
이 자유분방한 소년들이라니....



무언가에 집중하는 모습이나
긴 속눈썹의 옆모습도 매력적!


질문은 3가지.

♣ 질문1.
- 최근 들은 말이나 글 중 자신을 가장 기쁘게 했거나 힘을 솟게 했던 말 또는 글은 무엇이었나요?

♣ 질문2.
- 나를 닮았거나, 연상시킬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무엇이든(사람, 동물, 캐릭터 등) 그려주세요.

♣ 질문3.
- 인기 아이돌들의 필수 출연 코스 <해요TV>에 출연한 소감과 방송에 대한 각오 한 말씀.



뒷태마저도 매력적인 시현!
사랑에 빠질 것 같아!



깨알 같이 이미지 검색하는 용국!
무엇을 그렸을지... 궁금하지?



뭐라고 쓸까? 고민하는 용국에게
조언도 잊지 않는 사이좋은 한팀!



잠깐,
여기 한번 봐주세요!



위의 질문에 용국과 시현은 과연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까? 최근 앨범'the.the.the(더.더.더)'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며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두 사람의 대답을 함께 살펴보자.

<시현>


요즘 나날이 리즈 갱신 중인 시현!
아우~ 눈부셔!



<용국>


눈도 예쁘고, 코도 예쁘고, 입도 예쁘고, 얼굴도 작고, 키도 크고...
용국이는 도대체 안 가진 게 뭐니?!



용국, 시현, 우담, 진영의 숨은 매력을 한층 가깝게 확인할 수 있었던 <해요TV-용국, 시현, 우담, 진영의 사생활>은 총 2회가 방송되며, 8월 17일 저녁 9시 최종회인 2회가 방송된다.

방송의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되며, 이밖에 플랫폼으로는 카카오TV와 유튜브, 중국에서는 이즈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적인 페이퍼②] 진영-우담, 싱크로율 100% 그림실력!(해요TV) 이어서 보기







iMBC 취재팀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