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용국x시현x우담x진영의 사생활

용국X시현X우담X진영의 꿀케미 파자마 파티! (해요TV)

2017-08-17 14:48
용국, 시현, 우담, 진영 4명이 이번에는 잠옷을 입고 해요TV에 출연한다.


17일 밤 9시에 방송되는 해요TV에는 색다른 조합과 막강 케미를 보여줬던 네 명의 멤버들(김용국, 김시현, 박우담, 우진영)이 지난 방송 벌칙으로 잠옷을 입게 됐다.

이번 방송은 파자마 파티로 진행될 예정이라 멤버들은 더욱 편한 분위기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멤버들은 해요TV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들에 대답하는 시간을 갖고, 두 팀으로 나눠 멤버들 간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오락실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락실 게임에서 승리하는 팀에게는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며, 이후 노래방 미션을 통해서도 멤버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 방송이라 더욱더 알찬 코너로 이루어진 <용국X시현X우담X진영의 사생활>은 17일 밤 9시 iMBC 해요TV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