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Drop The Beat

해요TV <드랍더비트> 래퍼 펀치넬로와 프로듀서 우기, 팬들과 만난다!

2017-08-24 10:13
래퍼 펀치넬로와 프로듀서 우기가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iMBC 해요TV와 The E&M의 레드앤옐라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힙합 프로그램 <드랍더비트> 가 8월 24일 첫 방송된다.

총 3회차로 구성된 <드랍더비트>는 프로듀서와 래퍼가 함께 출연해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뮤지션으로서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그 첫 번째 주자로 최근 <쇼미더머니6>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펀치넬로와 로꼬의 새 앨범에도 참여한 하이어뮤직레코즈 소속 프로듀서 우기가 출연한다.

펀치넬로와 우기는 각자의 음악적, 인간적 힙합 인맥을 정리해보는 힙합 가계도를 그려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자신에게 음악적 영향을 줬던 힙합 트랙을 현장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실시간 해요TV 모바일 앱을 통해서 올라온 질문들 뿐 아니라, 현장 관객들 대상으로 받은 질문들에 대해 대답하는 시간도 갖는다.

24일 밤 9시에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인 <드랍더비트>는 iMBC 해요TV 앱, 레드앤옐라 페이스북 페이지, V LIVE 해요TV-드랍더비트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