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작쇼> 드림캐쳐, 신비로움 벗고 팬들과 소통하며 '날아올라' (해요tv)

2017-08-29 15:18
판타지돌 드림캐쳐가 29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찾아온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7인조 걸그룹으로 최근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날 생방송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날아올라’를 오프닝으로 시작해, 사전에 ‘해주세요’ 코너를 통해 방송 전 팬들이 보내온 질문과 미션을 수행하고 해요TV 모바일 앱 채팅창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랜덤 댄스에 도전해 멤버들의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으로 화제를 모았던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커버 댄스 영상도 재연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드림캐쳐 멤버들은 <아주 작은 쇼케이스>의 대표 코너인 초밀착 ‘눈,코,입 라이브’를 통해 각 멤버들의 노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일곱 판타지 드림캐쳐와의 만남은 29일 화요일 밤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iMBC 모바일 앱 ‘해요!와 ‘해요TV’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카카오TV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웨이보 라이브 플랫폼 이즈보(一直播 )와 Youtub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도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