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Drop The Beat

[움짤] 식케이-그루비룸, '즐거운 래퍼들의 토크시간♪' <해요TV>

2017-09-01 15:41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식케이&그루비룸의 생방송 토크!'

지난 31일(목) 래퍼 식케이와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iMBC <해요TV> '드랍더비트'에 출연해 고품격 라이브 무대와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드랍더비트'는 iMBC <해요TV>와 The E&M의 레드앤옐라가 공동 제작하는 힙합 프로그램으로, 라이브 무대 및 대표 코너인 ‘마이 힙합 맵’을 통해 식케이와 그루비룸의 힙합 인맥을 알아보고, 그와 관련한 에피소드들을 밝혀보는 시간이다.

특히 최근 8월 30일 앨범 데칼코마니 (Decalcomanie) - SM STATION로 IMLAY와 함께 돌아온 식케이는 이날 실시간으로 올라온 팬들의 질문에 답을 하는 것은 물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 수록곡에 대해 밝히는 등 그동안은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생방송으로 밝혀 관심을 모았다. 쿨함은 기본, 재미는 옵션! 지금부터 식케이와 그루비룸이 함께한 <해요TV> 현장을 다시 만나보자.


웰컴! 즐거운 '드랍더비트' 시간~!
오늘도 시선을 강탈하는 저 피자...가 아니고 아티스트들!

라이브 소통에 신난 식케이ㅋㅋㅋ (둠칫둠칫!)
팬들이 뽑은 최고의 곡VS식케이가 뽑은 최고의 곡! 정답은요..?

텔레파시는 통하지 않았다!ㅋㅋㅋㅋ
팬들은 "Chit Chat Ting (Feat.허내인)"을, 식케이는 "Too Many"!
"(팬들이 뽑은 곡은) 내인이 형이....하드캐리하긴 했죠!"

식케이가 밝힌 비하인드! 사실은 지금의 노래가 아니었는데 확 바뀐 케이스?
박재범과의 작업에서 오는 만족+여기에 프로듀서 우기 효과 촥촥!
"완~전 세련되게 바뀐 거예요!"

ㅋㅋㅋ그런데 진행을 맡던 그루비룸 동공지진ㅋㅋㅋ
(ㅇ.ㅇ)? 오잉? 무슨 일이죠? 했더니...
"같은 회산데 서로 노래는 잘 몰라요..." 뜻밖의 고백타임ㅋㅋㅋㅋㅠㅠ(맴찢)
"미안해~ 미안해~ 이 노래 맞지?"-그룹비루 / "아니 그거 코러스야.." / "미안해.."


'괜찮아요! 팬들이 알고 있으니까!' (야광봉..같은 핸드폰을 흔들며)
우리 식케이 하고 싶은 음악 다~~ 하세요!

한편 이 방송은 iMBC 해요TV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예측불가, 生生한 빅재미가 가득! <해요TV> 하이라이트 클립 다시 보러가기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