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Drop The Beat

<드랍더비트> 더콰이엇 출격! ‘마이 힙합 맵’부터 ‘슈즈 월드컵’까지

2017-09-07 14:03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을 맡고 있는 더콰이엇이 해요TV의 <드랍더비트>에 출연한다.


<드랍더비트>는 iMBC 해요TV와 The E&M의 레드앤옐라가 공동 제작하는 힙합 프로그램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출연자들은 온라인과 현장의 팬들을 동시에 만날 예정이다.

드랍더비트 대표 코너인 ‘마이 힙합 맵’을 통해 맵에 적힌 키워드에 해당하는 이름을 쓴 후, 그 인물과의 관계 및 에피소드를 풀어나갈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더콰이엇이 발매한 앨범들에 대한 애정도 순위를 매기고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타이틀곡을 함께 들어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외에도 신발 매니아로 알려져 있는 더콰이엇을 위해 지금까지 모은 신발들에 대한 ‘슈즈 월드컵’을 진통해 더콰이엇의 최애 신발을 선정하게 된다.

토크뿐 아니라 팬들이 평소에 듣고 싶어 하던 곡들에 대한 라이브 무대도 오프닝과 클로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9월 7일 목요일 밤 9시 진행되는 더콰이엇의 <드랍더비트>는 iMBC 해요TV 모바일 앱, 레드앤옐라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 V 라이브 해요TV-드랍더비트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