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움짤] MXM, 귀여움이 뿜뿜! 입덕을 부르는 '매력둥이들' <해요TV>

2017-09-20 14:00
'심장주의! MXM표 순둥미 파워!'
<해요TV> 이렇게 귀여울 거면 고정으로 갑시다

19일(화) 방송된 iMBC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에 화제의 아이돌 MXM이 출연해 팬들과 소통했다. MXM(임영민, 김동현)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2인조 남성그룹이자 브랜뉴뮤직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첫 번째 미니 앨범 ‘UNMIX’를 발표하고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이들은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채팅창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즉석으로 요청을 받은 '셀카로 화보 찍기' 미션에 도전하는 등 거침없는 매력발산으로 눈길을 모아다. 특히 싸인을 부탁하는 팬들을 위해 화면 위에 즉석으로 '사랑해요'라며 달달한 메시지를 전했고, 즉석 라이브 무대에서도 아낌없이 실력을 방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예뻐~ 너너너!♪ 시작부터 심쿵!
하지만 지금은 시작에 불과했으니....!

오늘.. 카메라의 은총을 듬뿍 받은 그들이었다
막 찍어도 화보라니(/TAT)/ 이 미모 실화입니까...

셀카가 저렇게 잘 나오는 비결을 물어보니 돌아오는 대답...
"감입니다!"
준비물: 잘생긴 얼굴 ☜이라는 뜻이죠? (울컥)

그리고 카메라가 아직 쑥스러운 1인
작품명: '영민:뜻밖의 귀여움'

(- ◇ -) 와앙~ 옴뇸뇸
샌드위치까지 이렇게 귀엽게 먹기 있기없기!! (물론 귀여우면 저야 좋습니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사실이 샌드위치는 이 섬섬옥수들이 한 손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눈 번쩍)
손으로 빚는 케미 좀 보세요ㅠㅠ(심장을 부여잡으며)

영민이 이렇게 디그다처럼 뿅 튀어나오면..ㅠㅠ감사합니다... ㅇ<-<
그와중에 동현은 잘생김 자랑중 (룰루랄라)

싸인으로 슥슥.. 입덕 신고 완료! (이와중에 사랑해요라고 적은 저 센스ㅠㅠㅠ)
영민이 동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누나는 오늘부터 너흴 보필한다..! (세상듬직)

한편 이 방송은 iMBC 해요TV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예측불가, 生生한 빅재미가 가득! <해요TV> 하이라이트 클립 다시 보러가기


iMBC 차수현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