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B1A4의 사생활

〈B1A4의 사생활〉 뮤직비디오 코멘터리부터 노래방 게임까지 꿀잼 예약!

2017-09-28 14:23
최근 새 앨범 Rollin’으로 컴백한 B1A4가 28일 모바일 생방송 해요TV에 출연한다.


멤버들은 작년 9월 이후 1년 만에 해요TV에 오랜만에 돌아온 소감을 밝히고, 사전 해요TV 앱으로 받은 팬들의 질문에도 대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전 질문 중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질문이 많았던 만큼 멤버들이 다 같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각자의 코멘터리와 함께 비하인드 에피소드도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이전 B1A4의 사생활 방송에서 멤버들이 가지고 싶어 했던 해요TV의 특별한 선물도 공개하고, 이를 얻기 위한 모바일 게임, 공기놀이, 다트 등 승부욕 3종 세트 게임들을 진행하게 된다.

이외에도 해요TV 사생활 프로그램의 대표 코너인 노래방 시간을 통해 멤버들이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는 물론 역대급 먹방도 진행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8일 밤 9시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인 은 iMBC 해요TV 앱과 네이버 V 라이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