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작은 쇼케이스> 틴탑-오마이걸, 크리스마스이브 맞아 인천공항에서 생방송!

2017-12-23 15:13
틴탑과 오마이걸이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인천공항에서 생방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이루어지는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에 틴탑과 오마이걸이 출연해 총 1시간 동안 공연과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해요TV 앱을 통해 사전에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은 물론 실시간 채팅창에 올라오는 팬들의 질문에도 대답하는 시간을 갖고, 틴탑 다섯 멤버들과 현장의 관객들이 함께 깜짝 미션을 수행해 이기게 되면 특별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오마이걸은 특히 1월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티저 영상에 대한 소감과 앨범 콘셉트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그 외에도 방송 시작 전 현장을 방문한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산타 할아버지에게 보내는 편지를 받아 직접 소개해 주는 코너도 마련된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진행되는 해요TV <아주 작은 쇼케이스 in 인천공항>은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인천국제공항 1층 밀레니엄 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iMBC 해요TV 모바일 앱과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