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이돌 워즈 : 더 라스트 게이머

해요TV, '아이돌워즈' 신규 런칭! 레인즈와 3단계 게임 대결

2018-01-30 15:54

최근 ‘Turn it up’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인즈가 해요TV의 새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해요TV가 신규 런칭하는 ‘아이돌 워즈 : 더 라스트 게이머’는 생방송 중 총 3단계의 워즈(WARS)를 통해 실패한 팀의 멤버들은 벌칙을 수행하는 게임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주인공으로 지난 ‘레인즈의 사생활’ 방송에서 직접 게임을 하며 소질을 보여줬던 레인즈가 출연한다.



이번 방송의 첫 번째 게임으로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플레이위드의 ‘아홉 번째 하늘’이라는 모바일 게임과 그 안에서의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는 레인즈 멤버들의 비글미를 감상할 수 있는 사전 트레이닝 코너도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PC 게임 중 인기 순위 1위의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아이돌의 모습에서 벗어나 순수하게 게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요TV 신규 게임 프로그램 ‘아이돌워즈 : 더 라스트 게이머’는 30일 밤 10시 iMBC 해요TV, V LIVE, Youtube, 네이버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게임 전문 라이브 플랫폼 트위치TV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iMBC 김은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