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오마이걸의 사생활

[비하인드③] 고기님을 영접하는 걸그룹의 흔한 리액션 #어깨춤 #엄지척 #천사_아린 (해요TV-오마이걸의 사생활 1화)

2018-04-09 17:48

"고기 앞에서 터져버린 사심, 흑심, 진심"

5일(목) 방송된 iMBC 해요TV '오마이걸의 사생활' 1화에서는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가요계에 컴백한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 미미, 유아, 승희, 비니, 아린이 출연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교감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오마이걸 멤버들은 방송의 마지막 코너에서 한우 먹방을 선보이는 가운데, 고기 앞에서 주체할 수 없었던 흥과 리액션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홀린듯 고기에 시선을 빼앗기는 사심을 드러내면서도 스태프들과 멤버들의 고기를 먼저 챙기던 훈훈한 모습도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과연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우 먹방은 어땠을지 지금부터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오늘의 먹방 메뉴 소고기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 ↖ ↖ ↖
승희-효정-유아-미미



제작진 먼저 챙기는 인성 甲 아이돌


팬들을 향해 쌈 싸주는 아린
(근데, 아린이 뒤에 후광 비치는 거 나만 보여?)


아린 천사설1
(고기 굽느라 못 먹는 미미 언니 챙기고)


아린 천사설2
(리액션에 바쁜 승희 언니도 챙긴다.)


소고기는 역시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맛!


맛이 아주 그냥
엄지 척!


예측불가 반전 그녀들의 유쾌한 PPL극장으로 웃음보를 터트리게 만든 '해요TV-오마이걸의 사생활'은 국내에서는 모바일 해요TV와 올레TV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에서는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지는 '오마이걸의 사생활' 2화는 오는 12일(목)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진영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