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오마이걸의 사생활

[비하인드③] 표정부자 '지호'만 모아봤어! (해요TV-오마이걸의 사생활 2화)

2018-04-16 18:05
"1회만 출연해 아쉬웠다고요? 지호팬들을 위한 특급 서비스!"

12일(목) 저녁 방송된 iMBC '해요TV-오마이걸의 사생활' 2화에서는 신곡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로 돌아온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멤버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출연해 철권 대결, 마피아 게임, 김밥 만들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사적인 매력을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주 다리 부상으로 인해 자리를 비웠던 멤버 지호가 참석해 '오마이걸' 완전체의 모습으로 방송이 진행됐다.

지호는 이날도 역시 깁스를 착용한 채 방송에 참석해야했지만, 팬들과 함께하지 못한 시간을 채우기 위해 매 게임마다 온몸을 던져 맹활약을 했다. 마지막회를 하얗게 불태웠던 지호의 다채로운 표정을 모아 비하인드로 엮어봤다.


브이로 깜찍한 첫인사
(귀여운 지호)


"오늘 지호 음력 생일이래!"
(눈 감아도 예쁜 지호)


오~ 할리갈리 안에 내가 찍은 셀카 있다!
(행복한 지호)


음... 그러니까....
(생각하는 지호)


"2% 부족할 때!"
(CF요정 지호)


미미의 폭풍 안마에도 굴하지 않는 지호 표정
(시크 지호)


"나는 선량하고~ 섹시한~ 시민이에요~♥ㅎㅎㅎㅎ"
(마피아 의심되는 섹시한 지호)

지호의 참석으로 한층 더 뜨거웠던 '해요TV-오마이걸의 사생활'은 총 2화를 끝으로 종영되며, 이어지는 방송으로는 19일(목) 저녁 9시 '블락비 유권의 사생활 시즌2' 1회가 방송된다.

실시간 스타 라이브 '해요TV'의 사생활 시리즈는 국내에서는 iMBC 해요TV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iMBC 김진영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