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두부의 의인화

도리토리, 웹드 '두부의 의인화' 첫 번째 OST 주자 발탁! 24일 6시 음원 공개

2018-07-24 15:04

어쿠스틱 힙합듀오 도리토리가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OST 첫번째 주자로 나선다.


도리토리가 참여한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OST Part.1 ‘안녕 오랜만이야’가 오늘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안녕 오랜만이야’는 잔잔하면서 애틋함이 느껴지는 호소력이 도리토리의 짙은 음색과 잘 어우러져 극중의 김주헌(켄 분) , 두부(박지빈 분), 백민경(김진경 분)의 감정선을 완벽히 담아냈다.


이번 ‘두부의 의인화’ OST는 도리토리를 비롯해 빅스의 켄, 가비앤제이, 더로즈, 태라 등이 참여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는 사랑스러운 주인공 백민경과 귀여운매력의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 그리고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이 펼치는 8부작 로맨스 드라이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올레tv 모바일,네이버TV 에서 방송된다.


한편, 도리토리가 참여한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의 첫번째 OST ‘안녕 오랜만이야’는 오늘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iMBC 김미정 | 자료제공=앨리스 인 원더랜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