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두부의 의인화

'두부의 의인화' 호평 속 종영… 추석 연휴 맞아 통합판까지 공개!

2018-09-18 14:37

박지빈, 빅스 켄, 김진경의 활약으로 화제를 모았던,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가 성공적인 종영을 맞았다.


'두부의 의인화'는 반려견인 두부(박지빈 분)가 자신을 떠나보내고 실의에 빠진 주인 민경(김진경 분)을 위로하기 위해 무지개다리를 건너 사람이 되어 찾아온 '우정 스토리'와 까칠한 성격의 모태솔로 인기 스타 주헌(빅스 켄 분)과 민경의 '로맨스 스토리'라는 두 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감동과 유머를 한 번에 그려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두부 역의 박지빈이 군 전역 이후 첫 번째로 선택한 작품이면서, 빅스 켄의 색다른 연기 변신까지 감상할 수 있는 등 팬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하는 요소들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제작진은 종영을 맞아 "그 동안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특히 박지빈, 빅스 켄, 김진경, 송해나 등 주연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드라마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추석 연휴를 앞두고 준비한 몰아보기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남겼다.


18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공개되는 두부의 의인화 통합판은 1-8회까지의 에피소드를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두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으며, 이후 iMBC 해요TV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KT와 iMBC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로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이 펼치는 8부작 초달달 로맨스 웹드라마다.


올레 tv 모바일과 해요TV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공개되었으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서만 50만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iMBC 김미정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