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요뉴스 NEWS

아주 작은 쇼케이스

<아주 작은 쇼케이스> 라붐, 눈코입 라이브부터 먹방까지~(해요TV)

2017-08-16 15:55
여름돌 라붐이 16일 밤 10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 ‘해요TV’에 찾아온다.


해요TV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이하 아.작.쇼)는 최근 컴백한 스타들의 타이틀 곡 무대는 물론, 멤버들 개인의 라이브를 아주 가까이 볼 수 있는 ‘눈코입 라이브’ 코너를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작.쇼>에는 라붐 멤버들이 출연해 앨범 타이틀곡이자 신나는 썸머쏭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바둡’으로 오프닝을 열 예정이다.

또한 사전 ‘해주세요’ 코너를 통해 받은 팬들의 질문과 실시간 해요TV 모바일 앱 채팅창으로 올라오는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외에도 멤버들을 위한 여름 관련 먹방을 준비해, 멤버들과 팬들이 함께 먹방 재료를 얻기 위한 퀴즈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각 멤버들의 노래 실력은 물론, 미모까지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아.작.쇼>의 대표 코너인 ‘눈코입 라이브’가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바둡’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라붐의 아주 작은 쇼케이스는 16일 밤 10시 iMBC 해요TV 앱과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